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hacking.kr 32번 문제를 풀어봅시당


challenges 에서 32 번 문제 클릭~



아래와 같이 무슨 투표 결과 느낌의 페이지가 나온다


맨 밑에는 Join 이라는 버튼도 있다



아래는 소스 보기 결과이당



아무 NAME 이나 한 번 클릭해 보았다



hit=name 으로 값을 전달하고 있다



Cookie 값으로 vote_check=ok 가 추가 되었다



65/100에서 66/100으로 늘었다



한 번 더 NAME을 클릭해 보면 no! 라는 창이 뜬다



나도 투표에 참여해 보도록 해야겠다


Join 클릭 ㅋㅋ



가입이 완료 된거 같다



0/100에서 시작하나보다



이제 Cookie 값에서 vote_check=ok 를 수정하여 계속 투표를 할 수 있었다



Burpsuite 기능 중 Repeater 기능을 이용해서 해보려고 한다



코딩을 하면 더 간단하게 할 수 있지만


아직 코딩 보단 이게 더 편하다 ..ㅠㅠ


Repeater 탭에 가보면 아래와 같이 추가가 되어있는데 Go 버튼을 누를 때 마다 계속 투표가 된다


오른쪽 Response에서 결과도 확인할 수 있는 BurpSuite기능이다



85번 클릭 했을 때



RANK 1등 됐을 때



몇 번 더 실시 하여 100을 초과 하면



32번 문제가 클리어 된다 ㅎㅎ



이 문제도 쉬운편인거 같다ㅎㅎ


32번 문제 풀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