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정규 편성이 되었네요!!


오늘(2015년 4월 12일 오후 8시) 인터넷 방송을 하더라구요..ㅋㅋ


다음 팟을 통해서 한 번 들어가 봤습니다



아직 방송 준비 중이군요!!


파일럿때와 다르게 강균성씨와 예정화님이 추가 되었네요


백주부님과 초아 김구라는 살아남았군요 ㅋㅋ


요즘 핫한 강균성씨 방을 들어가 봤습니다...


과연 식스맨 최종 후보자 다운 ㅋㅋㅋㅋㅋ


신+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대세인걸로 봐서 무도 식스맨으로 강균성씨가 될련지...ㅋㅋ



다시 방송 목록을 보니 모두 방송을 시작하였네요 ㅋ



슈퍼스타 촤님 방을 들어가 봤습니다 ㅋㅋ



방송 시작하자마자 방이 터질려고 하네요 ㅋㅋ


파일럿때보다 많이 자연스러워지셧네요 ㅋㅋ


하지만 소통에 아직 문제가!!


방송 시청자 수는 아직 비슷비슷한거 같네요 다들..2000명정도..ㅋ (다음 팟 기준)



인터넷 방송은 게임 방송을 주로 봤었는데.....재밌네요ㅋㅋ


강균성씨 정말 ㄷㄷ함..


나는 가수다가 끝나고 5월 2일부터 정규 편성인듯 합니다.. 토요일 11시 15분..!!


본방 사수하세용!!


전 이제 ... 공부하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