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4일


내가 10년 동안 놓지 못하는 게임......


바로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와우(WOW)......


하지만 아직 스토리를 다 모른다는게 정말 아쉬웠다


하지만 .............


페이스북을 하다가 ...........


아니 이게 뭐지!!?



삐까(번쩍의 일본어)뻔쩍한 저 표지.....!!!!!!!!


와우 소설 책이 있었지만 못구하는 줄 알았는데...


제우미디어 사이트에서 팔고 있었다..


2011년 부터 한글 와우 소설 책이 나온거 같다..


제우미디어에서 출판하고 있었다


http://www.jeumedia.com/


이건 정말 사야해...!!!!!!!!


기왕 사는거 한정판을 노려 볼까 한다 ㅋㅋㅋㅋ 골드 에디션!!


아직 정보가 이것밖에 없는거 같다 ㅋㅋ


왼쪽 부터


늑대의 심장

스랄: 위상들의 황혼

전쟁범죄: 광기의 끝

볼진: 호드의 그림자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전쟁의 물결

부서지는 세계: 대격변의 전조

스톰레이지

아서스


이렇게 8권이다



겨우겨우 참고 있던 와우를 다시 시작하게 만들었다 ㅋㅋ


바로 설치 중 ㅋㅋ 가치 합시다 ㅋㅋ



역시 난 빠져 나올 수 없나 보다 ㅎㅎ


조금씩만 해야지!!ㅋㅋ



진짜 와우저라면 한 번쯤 들어본 말이있죠!


와우는 접는게 아니라 쉬는거다!!ㅋㅋㅋ




2015년 4월 1일


와우 소설책 한정판 골드 에디션가 드디어 시작 되었다


매달 1일 오후 1시에 판매를 시작한다고 한다


12시부터 대기탔다......


ㅠㅠ


난 호갱이니깐..



바로 즉구 성공


미리 보안 프로그램같은거도 다 설치해놔서 바로 살 수 있었다 (준비성!!ㅋㅋㅋㅋㅋ)


훗 추석 기차표 예매 정도의 치열함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여유있다!


이대로 풀세트 모을 수 있겠다 ㅋㅋ


(사실 아서스 책 있지만 한정판 풀세트를 위해 구매한 진정한 호갱 ㅠㅠ)


한정판 골드 에디션이 방금 택배로 왔다 (2015.04.03)


사진짤 투척!!



표지가 금빛을 가리고 있다ㅋㅋ


조금스레 표지 살짝 벗겨서 찰칵!!



실제로 보면 금빛이 정말 눈부시다 ㅋㅋ


맘에 든다


가격이 더 비싼 것도 아니고 ^^


어서 다음 달 1일이 왔으면 좋겠당 ㅎㅎ


그럼 이 글은 다음 달 1일에 또 업데이트 해야겠다




5월 1일 오늘 검색해보니


5월 4일 1시부터 구매 가능하다고 한당


으 이런!!


5월 4일까지 기다려봐야징



5월 4일


구매 완료!!


근데 이사를 가서 나중에 가지러 가야한당 ㅠㅋ


그래도 2번째 성공!!ㅋㅋ


차타고 있어서 핸드폰으로 결제했음ㅋㅋ


책 받으면 사진 올려보도록 하겠슴


스톰레이지!


(스톰레이지는 잘 도책해서 집에있다)


나중에 집에 가면 가져와야겠다






부서지는 세계: 대격변의 전조


아슬아슬하게 책 구매에 성공했다


일하다가 깜박해서


못 살뻔했는데 다행이다


교보문고에서는 매진됐지만


예스24에 남아있어서 


바로 즉구..




6월 5일에 책이 잘 배달되었다






스톰레이지 책은 다음에 찍어 올려야겠당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전쟁의 물결도


겟!!


스톰레이지 책은 아직이당...ㅋㅋ





볼진 !! 구매 완료 !!






아직 까진 빠짐 없이 구매 중 ㅋㅋ


자꾸 까먹으려고해서 걱정..ㅎㅎ


이제 3권 남았으니 힘내야징...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