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기본 테마는 너무 식상하다!


컴퓨터 많이 하시는 분들보면 컴퓨터 좀 꾸며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자나요?ㅎ


이번에 소개해 드릴 사이트에 가보시면 윈도우 테마의 신세계를 보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리지 않고 사이트 가시면 나옵니당...)


바로 http://tarks.net/themebox 이 사이트인데요


링크를 눌러 이동해 봅시당


탑 화면에 이런 모양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여기서 팁/강좌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어여!


공지로 찍혀있는 글들 중에서 자신의 OS를 선택하여 들어갑니당


(Win8은 설치 나머지 윈도우 7/XP/Vista는 패치)



저는 윈도우 8을 사용하지만


윈도우 XP로 진행 해보겠습니당


여러분도 자신에게 맡는 OS를 선택하여 윈도우 테마를 꾸미시면 됩니당..ㅋ


공지글을 보시면 어떻게 사용하는지부터 테마 적용하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짠 방금 XP 테마 적용 시켜봤어요~ㅎㅎ

(VMware)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만한 테마네요^^


핑크핑크!!


저는 검은색이 좋더라구염...


(제가 VMware를 이용하여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 7의 테마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실제 윈도우 8.1)


이상 윈도우 테마 바꾸기 꾸미기 였습니당ㅋㅋ


취향에 맡게 잘 바꾸셧는지염..ㅋㅋ


잘 안대는 부분이 있으시면 테마박스 사이트에 물어보시구염...ㅋㅋ


저에게 물어보고 싶으시면 글 남겨주세용.. 핸드폰으로 알림떠서 빠른 시간내에


같이 고민해 드릴께여...(해결은 보장 못함....ㅋㅋ)